2015년 10월 14일 수요일

육도 윤회와 해탈



색계란 색을 밝히는 이승을 말하며 무색계란 색을 밝히지 않는 저승을 말한다.
저 세상에서 호기심에 이 세상으로 떨어진 영혼을 타락천사라 부르며 바로 아기들이다.
육도윤회란 성 개방 국가에서 미녀, 추녀, 창녀, 처녀, 소녀, 노녀를 모두 돈 것을 말한다.

성 개방 국가에서 거미 마녀가 파놓은 결혼 지옥에 빠지면 홀라당 털린다.
결혼 1회에 재산이 1/2, 결혼 2회에 재산이 1/4, 결혼 3회에 재산이 1/8...
미소처녀(美少處女)를 두고 왜 늙고 낡은 여자에게 재산권, 상속권을 주는가?

성진국은 6도 윤회를 마칠 수 있는 좋은 환경이 제공된다. 거기선 처녀도 공짜다.
결혼 지옥을 벗어나 무사히 육도 윤회를 마친 자를 색사마신(Sex Machine)이라 부른다.
색사마신이 되면 잠지를 통제할 수 있어 그 어떤 여자의 유혹에도 무관심하게 된다.
빨고 핥고 주물러도 무념무상의 상태(발동 하지 않는 상태)를 유지하는 능력이 생긴다.

이 능력은 不惑(불혹=혹하지 않음)이라 부르며 40세가 넘으면 생긴다.
그래서 부처가 40세 이전까지 6도 윤회를 완료해야 득도한다고 했다.
마지막 성욕을 끊어 다시 이 세상으로 돌아오지 않는 것을 독신해탈이라 한다.
북회귀선을 쓴 색사마신 노인, 헨리 밀러가 여자는 모두 같다고 하더라.
그래서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결혼할 때는 미소처녀를 선택하는 것이다.


정치, 경제, 역사, 법, 병법은 귀족들이 하는 공부이고,
영어, 수학, 과학은 중인들이 하는 공부이고,
종교, 철학, 문학(향정신성 판타지)은 사기꾼이 하는 공부이다.
종교적 맹신에 빠진 자는 마약에 빠진 노예와 같다.

탐/진/치는 탐욕, 분노, 어리석음이다. 이 셋을 조심하듯이 3S를 조심해야 한다.
3S란 섹스, 스포츠, 스크린으로 바보 관심 돌리는 목적으로 먹이는 것이다.
진보 좌파는 분노를 조심하라. 울화병에 걸려 죽을 수 있다.
보수 꼴통은 탐욕과 어리석음을 조심하라. 결국 똥꼬까지 털려 노숙자가 될 것이다.

2015년 10월 5일 월요일

이상한 세한도




소나무, 대나무, 사철나무, 동청(冬靑), 상록수(常綠樹), 겨울이 와야 푸르다는 것을 아는 나무. 도대체 봄은 언제 오는가? 난 추운 건 정말 싫어. 따뜻하고 몽실몽실한 그 무엇이 좋아. 이놈이나 저놈이나 색광이라면 무식한 주먹꾼이 좋은가 글쟁이가 좋은가?

대마초는 원래 중국 삼국 시대에도 의료용 마취제로 사용되던 것인데 이게 왜 고약한 마약이 되었을까? 중독성이 가장 없는 마약인데도 왜 다른 마약과 같은 취급을 받을까? 일부 나라에선 합법화하는 것인데? 그건 술, 담배와 다를 것 없다는 의미잖아?

대마는 동양에서 옷을 만드는 섬유를 얻기 위해 오랫동안 재배하던 식물이다. 삼베옷이 대마로 만든 것이다. 서양에선 아마, 동양에선 대마, 중국/인도에선 비단, 아메리카/인도 거기선 솜이 생산되어 옷으로 사용되었다.

대마는 원래 마약이 아니라 옷을 만들 섬유 용도로 재배 되었고, 나중에 마취 효과를 알게 되었는데 중독 때문에 문제가 된 적은 2~3천년동안 없었다. 병원에서 맞는 진통제가 오히려 중독성이 강하다. 영화에 나오는 몰핀이 오히려 중독성이 강하다.

난 문신, 피어싱(구멍 많은 것), 중독(술, 담배, 마약)은 싫다. 그러나 공평(평등)함과 자유는 좋다. 가난한 자에게 축복이 있듯이 (그게 왜 축복이야?) 외로운 자에게도 축복이 있으라. (아니! 외로움 = 자유, 남과 함께 있으면 자유롭지 못 하다.)

2015년 10월 4일 일요일

인체 그리기 >> 몸 >> 간단한 신체 비율 8등신

사람 몸 그리는 것 쉽지 않다. 그래도 뻣뻣하게 서 있는 정면은 쉽다. 간단하게 신체 비율을 보면 아무 생각 없이 무조건 8등신으로 그리면 속 편하다. 현실적으론 7.5등신이 가장 비슷하겠지만 그냥 간단하게 정수배로 한다.

  1. 세로는 대가리의 8배로 대충 눈금 표시를 한다.
  2. 가로는 대가리의 2~3배로 대충 눈금 표시를 한다.
  3. 턱, 젖꼭지, 배꼽, 가랑이, 무릎, 발의 위치를 표시한다.
  4. 어깨 폭 = 머리 폭 3배. 가슴 폭 = 머리 폭 2배
  5. 남자 엉덩이 < 여자 엉덩이, 남자 어깨 > 여자 어깨


8등신은 보기 드물다. 대부분 7.5등신이다. 8등신은 모델, 만화에서나 볼 수 있다.



아래 그림 보면 대부분 7.5등신이라고 하지? 8등신은 이상적인 경우라 하지?




머리는 느리게 자란다. 애 머리와 어른 머리는 비슷하다. 80% 이미 다 자랐다. 신체 비율은 나이에 따라 변한다. 막 자랄 때는 몸매가 날씬한데 다 자란 후에 퍼지기 시작한다.



그림책은 됐고 실제 사람을 보자. 미야자키 리에 누드 사진과 일본 도색 만화이다.



가랑이를 기준으로 상하 비율을 대충 맞추면 역시 7.5등신이다. 일본 만화는 대가리 빼곤 8등신으로 그렸다. 상체까지 비율은 서양인나 동양인이나 같다. 동양인은 팔다리 길이가 좀 짧을 뿐이다.

오! 酒(주)여 술독에서 구해 주소서! 라멘!





친일파(매국노), 독재잔당(반역자)은 알겠는데, 종북좌빨은 누구를 말하는가?
아마도 종북은 주사파를 말 하는 것 같고 좌빨은 진보를 폄하하는 표현이겠다.
얘들이 친일파, 독재잔당이 하던 납치, 고문, 암살, 학살, 모함, 언론 탄압을 하진 않잖아?

김일성 공산주의가 싫다고 이승만 부정부패를 좋다고 할 수는 없지.
이승만 때는 북한 사람들이 더 살기 좋았단다. 왜 그랬을까?
이승만도 공산국가의 숙청처럼 민간인 학살 많이 했거든?

김일성 독재가 싫다고 박정희 독재를 좋다고 할 수는 없지.
노골적 독재는 박정희가 김일성에게 권한 거란다. 유신개헌.
박정희는 왕이 되는데 실패했고, 김일성은 성공했네? ㅋㅋㅋ
왕이 왜 필요하냐? 우릴 노예 취급하는데?

북한이 싫다고 해서 남한의 악당을 지지할 수는 없잖아?
난 먼 주먹보다 가까운 주먹이 더 무섭다. 옆집 아빠는 안 무서워.
북한 간첩이 날 암살하겠냐? 남한 경찰은 날 잡아 갈 수 있지.

2015년 10월 3일 토요일

인체 그리기 >> 머리 >> 얼굴 >> 간단한 얼굴 비율 3등분

초보자가 외울 규칙이 가장 적으면서도 그럴 듯한 얼굴을 그리는 방법이다. 바로 2등분과 3등분의 법칙!

  1. 두개골의 세로 2등분으로 눈 높이를 결정
  2. 가로 3등분으로 눈의 위치와 눈, 코의 폭 결정 (얼굴 폭이 아니다.)
  3. 얼굴 세로 3등분으로 이마, 눈썹, 코 밑을 결정
  4. 역삼각형(정삼각형)으로 입술 밑을 결정
  5. 눈, 코, 입의 자리를 정한 후에 눈, 코, 입의 모양 결정 (3각, 4각, 원)
  6. 얼굴의 외곽선, 특히 턱 선을 결정 (3각, 4각, 원)
  7. 여기서 약간의 변화를 주면 전혀 다른 사람의 얼굴이 된다. 그래도 사람으로 보인다.

내가 그린 그림을 믿을 수 없어서 실물 모델, 우리 김태희 양의 얼굴로 분석해 보자. 대충 비슷하게 들어가는 것을 알 수 있다.



눈썹, 눈, 코, 입, 얼굴, 머리카락 따로 그려서 컴퓨터로 합성한 것이다. 각도, 위치, 크기만 약간 바꾸어서 동서양의 차이를 나타냈다. 내가 정한 이 비율은 동양인 얼굴에 잘 맞고 서양인 얼굴은 이 틀에서 약간 벗어난다.


  1. 세로 3등분, 가로 3등분 위치는 같다.
  2. 서양인 눈썹을 약간 사납게 올린다.
  3. 서양인 눈을 눈썹으로 가깝게 올린다.
  4. 서양인 눈을 좀 더 크게 그린다.
  5. 서양인 코의 폭을 좁힌다. 코가 작고 길어 보인다.
  6. 서양인 입의 가로 폭을 늘린다. 입이 커 보인다.
  7. 서양인 인중을 짧게 한다. 하악골이 커 보인다.


무표정한 정면 얼굴은 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그릴 수 있는데, 다른 각도에서 본 얼굴, 웃는 표정 등을 그리려면 연습 많이 해야 하겠지? 눈동자는 자를 이용해서 그려도 된다. 완벽한 직선과 원은 자와 컴퍼스(나침반? 젓가락?)를 이용한다.



관심이 없었는데 야권 인터넷 방송을 보고 알게 된 한국 민주주의의 많은 문제들

  • 대통령, 지방자치단체장 선거 ≠ 결선투표제
  • 국회의원 선거 ≠ 비례대표제
  • 대법원장 선거도 없고, 검찰총장 선거도 없어서 간첩 모함이나 하고
  • 공영(국영) 방송 사장 선거도 없어 언론이 거짓 선동을 하고
  • 교육은? 친일근현대사 세뇌 교육, 일제식민사학 세뇌 교육

50% 지지도 못 받는 자가 대통령 되어 독재자 흉내 내고, 50% 지지도 못 받는 정당이 국회 과반수를 넘어 일당 독재 흉내 내고, 왜 제도가 변태적이고 삐딱한가 했더니 뿌리가 매국노에 반역자들이로구나.